[디즈니매직킹덤] 라푼젤,플로라,칩 맞이완료
pororiyaaa
0:00
[디즈니매직킹덤] 라푼젤,플로라,칩 맞이완료

지난 리뷰 마지막이 라푼젤 맞이하기 진행중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진행상황에선 벌써 내 라푼젤은 레벨4ㅋㅋㅋ리뷰가 너무 오랜만이긴 한가보다ㅋㅋㅋ그리고 아이템 다 모아서 레벨 업 시킬수있음 이제 그러니 레벨 5인걸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푼젤 맞이한 뒤 다음에 맞이한 플로라!

요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벌써 레벨4당 

정말 리뷰를 오랫동안 안쓰긴했나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에 맞이한 칩!!!♥♥♥♥♥

칩 맞이하기는 메인퀘 도중에 엉뚱한 타이밍에? 떠서 ??됐지만 

전부터 갖고싶었는데 너무 죠앙♥




너무 귀여운 칩♥




도토리 너 다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일 빨리 맞이하고싶다



이렇게 라푼젤, 플로라, 칩까지 맞이했고 메인퀘 진행하면서 우르르 뜬 캐릭터들..

거의 4개 가까이 떴다 3개는 메인퀘관련 캐릭터고 하나는 서브퀘관련 캐릭터지만 이렇게 한꺼번에 뜨면 사람맴이라는게 막 조급해지고 그렇다요..




일단 파우나! 

파우나는 다행히 토큰 모으는게 쉬워서 곧 맞이할수있다 

이제 모자 한개만 모으면 된닷!




물론 얘도 모자 모으는데 너무 오래 걸렸다 

파우나랑 플로라 생각해서 다음 보석캐는 메리웨더(파란요정)를 지를까 고민중.. 

파우나 토큰 모으는 시간도 긴데다가 메리웨더를 데려오면 플로라,파우나,오로라까지(오로라는 아직 뜨지도 않았음) 앞으로 메인퀘를 수월하게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니깐 진짜 심각하게 고민중

메리웨더는 보석 240개면 데려올수있어서 그나마 편하지만  다만 5월 3일날 포카혼타스 이벤트퀘가 뜰 예정이라 보석 존버중일뿐.. 쨌든 고민된다 고민돼


쨌든 일단 파우나부터 맞이하고 보는걸로




다음은 도날드!!! 드디어 도날드!!!!

유료일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ㅠㅠ 칩이랑 거의 동급으로 예상치못한 타이밍에 떳다ㅋㅋㅋㅋㅋ

그냥 도날드덕이라는 이름 자체가 미키마우스랑 동급으로 거의 준주인공 느낌이라 너무 갖고싶었음




역시 너란 오리...재료조차 쉽게 모을수가 없는 귀중한 오리...

메인퀘의 위엄..

갖고싶다  도 날 드 덕




선원모자는 모을 방법이 없어서 지금 당장은 모을수가 없고 겨우 모을 수있는 도날드 모자

것도 구피로 12시간씩 써가면서 모으는중 근데 재료 획득 확률도 너무 극악이라 언제쯤 모을수있을지 모르겠다ㅜ

그래서 또 고민하는것 중 하나가 바로 




스쿠르지 맥덕 번들... 얘가 설마 유료일줄은ㅋㅋㅋㅋㅋ

근데 번들 구성이 너무 별로ㅜ 토큰 말고 그냥 보석으로 주면 좋겠는데 근데 스크루지 맥덕은은 진짜 너무 심한게 보석 600개나 모아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아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근데 앞으로 모을 오리들과 도날드덕 생각하면 얘도 맘편히 유료로 사는게 나을것같다.. 카드긁기 직전이지만.. 




마지막 메인퀘 맞이하기는 라푼젤의 작은 개구리 파스칼

라푼젤 구성의 유료는 맥시무스라 얘는 또 언제뜰까했는데 도날드덕 뜨면서 거의 같이 뜬듯




그나마 다행인 랜달+마이크 4시간으로 모을수있음

근데 얜 왜 이렇게 진행이 더디지... 생각을 해봤더니 데일이랑 칩 데려오느라 좀 늦어지는중..




플린 12시간이 최선이고 라푼젤 8시간을 사용하려면 레벨 8까지 올려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세월에!!!그사이에 플린으로 파스칼 데려오고도 남겠다

사실 파스칼 모자 때문에 조금 힘이 빠져서 뒤로 미뤄두고있는건 안비밀

 

여튼 파우나, 도날드덕, 파스칼까지 세 캐릭터가 메인퀘관련 맞이하기 목록이고 서브퀘로 뜬 캐릭터 하나는



귀염둥이 우리 데일!

왜때문에 칩과 데일은 서브인지 모르겠다 하긴 토이스토리 저그나 월E에 월-E랑 이브도 서브퀘로 맞이했으니 얘네도 비슷한인지도라 그런가(?)싶고 뭐 여튼 데일은 곧 데려올수있당 룰루

빨리 칩이랑 데일이랑 같이 붙이고 싶다 

포카혼타스 이벤트퀘 끝나면 보석 모아서 다람쥐 구조대의 나무집(보석200개) 사주고싶다 

쒸익 왜때문에 자꾸 유료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월 3일 포카혼타스 업데이트 예정인데 빨리 끝났으면

포카혼타스 갖고싶지만 이벤트퀘 생각에 메인퀘 일정이 자꾸 밀려서 진행이 더딘게 거슬린다ㅜ

빨리 끝내고 메인퀘 진행시키고파..



+



내가 마지막에 감격에 차서 맞이한 이안이 근황은 이제 레벨 3됨ㅋㅋㅋㅋㅋ곧 포카혼타스 이벤트퀘 뜰 예정이라 레벨업을 미뤄두고있었는데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레벨업 시키는중

레벨업할때마다 주는 보석들 쏠쏠하다 만족스럽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