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매직킹덤] 야수,게스톤,술탄 맞이! 헤라클레스 업데이트 예고
pororiyaaa
0:00
[디즈니매직킹덤] 야수,게스톤,술탄 맞이! 헤라클레스 업데이트 예고

하아아아아아ㅏㅏㄴ참 늦은 포카혼타스 이벤트 결과

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전설상자를 많이 풀어주긴했는데 내가 잘 못받아 먹었다ㅠ 캐릭터 많이 나오길 바랐는데..

여튼 포카혼타스 이벤트 도움라인은 미녀와 야수라 미녀와 야수 전설상자만 4개 정도 풀어준거같다


일단 전설상자까기 결과 보고 시작!



첫 상자.....안그래도 쪼랩이라 도움캐릭터 부족해죽겠는데 이딴게 나오고있어.....별 네개라도 안반갑고요..

캐릭터 줘.....




그래서 두번째 깐 상자에서 야수! 정말 도움 많이 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작 나올것이지 안그래도 포카혼타스 이벤트 기간 짧아서 짜증났는데 그래 뭐... 이제라도 나온게 어디냐 싶었다 그래도 캐릭터는 언제나 사랑이니까




두번째 전설상자 까니까 나온 게스톤

벨이 나올줄 알았는데 갑분게(갑자기분위기게스톤),,,((?

첨에 깠는데 빛이 주황색이라서 오옷? 이러다가 게스톤이길래???됨 (사실 게스톤 캐릭터 잘 모름) 일단 빨간테두리(?)라서 되게 좋은줄은 알았지만 캡쳐된거 다시보니 별 다섯개였다 굿... 쪼랩이라 진행이 더뎌 늦게 맞이했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도움 많이 됐던 캐릭터

일반 캐릭터 8시간 걸리는데 얘는 4시간만에 획득가능했으니 얼마나 좋았던지




포카혼타스 이벤트에서 얻은 건물 중국 국가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가진 뮬란캐는 무슈밖에 없어서 사실상 무쓸모..


그리고 이어진 오로라 평상복 이벤트

이것 역시 기간이 짧아서 그냥 맘편히 포기하고

주는 전설상자는 넙죽넙죽 받아먹었다

도움 라인은 알라딘이라 알라딘 전설상자 주더라


알라딘 전설상자 오픈 결과




한개는 술탄 한개는 연꽃 분수 나왔당

자스민 아빠 술탄,, 너무 귀여워.. 통실통실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술탄은 맞이하는 짤까지 올려야디ㅋㅋㅋㅋㅋㅋㅋ

2.5등신인가ㅋㅋㅋㅋㅋㅋ




근데 찾아보니 보석캐더라.. 보석 300개이신 몸ㄷㄷㄷ

아니 보석캐라뇨 감사함다

두번째는 연꽃 분수 어트랙션 돌아갈때마다 나도 보트 타보고 싶엉..


랩이 낮아서 캐릭터가 별로 없으니 뭐든 잘 얻을수도 없고 그래서 그냥 포카혼타스-오로라 평상복이벤트까지 그냥 포기하고 다음 이벤트 존-버


그동안 렙업 소홀했던 캐릭터들 하나둘씩 렙업 시키고 있다

미키는 벌서 레벨9닷 기본캐릭터들 빨리 만렙시켜야지!


...했는데




롸 헤라클레스요..?

새 이벤트까지 남은 기간이 5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뎃내용 찾아보니 이거 끝나고 탑챌린지?가 곧 또찾아온단다 나야 탑챌린지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알못인데 이거 하고 그거 하다보면 또 메인은 홀대행...

메인퀘 언제 렙업 시킬수있나요,,,,,

도날드덕 언제쯤 맞이할수있나요,,,,


헤라클레스 도움라인은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라인이라는데 문제는 저는 백설공주라인 캐릭터가 하나도 없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온워드이벤트 부터 보석캐 두개 빼고 겨우 다 모을수있었는데 이번엔 다 모으기 힘들것같다(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