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헤라클레스 이벤트 시작 필,페가수스 맞이완료


이번 이벤트는 헤라클레스닷

캐릭터 작화 느낌이 뭔가 다른 스토리때랑 색달라,,




헤라클레스 이벤트 진행순서





여튼 이번 도움라인으로 주어지는 백설공주상자




일단 가볍게 필 맞이하고




다음은 모은 보석으로 페가수스까지 맞이완료

고민했지만 페가수스 보자마자 그냥 맞이하기 누름...

역시 말 중 말은 페가수스지




페가수스 막 하늘 날아댕기는거 넘 귀여웡

비이이이잉글 빙글




자꾸 하데스 언급하니까 빨리 맞이하고싶어짐

근데 맞이 순서 보니까 맨마지막이더라ㅠ

부디 이번엔 넉넉하게 이벤트 끝까지 마무리 할수있길,,




혹시 그 친구가 오르페우스니?




그래 헤라클레스 빨리 맞이하고시프다,,




헤라클레스 찾기(필) 1시간




아르테미스의 애완용 사슴 잡기 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숨을 건 투어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딴 미친 플래너 버리는게 좋을듯




대체 계획 생각해 내기(필) 5분




규정#33 진정한 영웅은 자신의 트레이너가 그를 위해 지어준 체육관이나 장애물 코스만큼 훌륭하다


뭔가 수능특강 지문해설같구나




훈련장 건설 

이벤트 코인 500과 5분




간단하게 훈련장 건설 완료

 



이와중 필 레벨2됨




...쨌든 건설 완료




훈련장 점검하기(필) 2시간




그리스식 불꽃물건ㅋㅋㅋㅋㅋㅋㅋ센스하고는ㅋㅋㅋㅋ




이렇게 헤라클레스 이벤트 1일차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