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 시작

디매킹 권태기(?)가 와서 헤라클레스 이벤트 중후반부쯤엔 띄엄띄엄하다가 이벤트가 종료됐다 하데스는 물론 데려오지못했고(...) 그리고 폰이 너무 느려져 포맷을 결심하고 삭제하고 재설치 하느라 또 며칠이 지나고.. 쨌든 그렇게 게으름피우다 다시 로그인하니 말피 이벤트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는 그동안 숱하게 들어는 봤지만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다 나같은 쪼렙들에겐 마치 전설 속 이벤트같은 느낌이랄까 처음 참여하는거라 호기심에 권태기 극복 아닌 극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멀린




오오 네가 말레피센트구나(신기)

매번 업뎃할때면 보는 말레피센트인데(두근)



진심 처음 참여해보는거라 모든게 설레는 쪼랩유저ㅋㅋㅋㅋ




아니 근데 전 콕스워즈가 없는데요?

메인이벤트가 뜨면 뭐하나 캐릭터가 없는데



그렇게 콕스워즈 퀘스트를 외면한 채

전지적 쪼랩유저입장에서 말레피센트 이벤트 뜯어보기




일단 시작과 동시에 선물을 줌

말피토큰500개와 코코아2개


일단 그동안의 여러 이벤트참여 결과 토큰은 많이 주면 줄수록 좋은것 근데 코코아는 너무 짜지않니 한 다섯개는 주지..

나같은 저랩들은 어쩌라고ㅜ


그리고 진행과정




오늘 하루 도전한 후에 캡쳐 해서 저정도인것

저랩인 내가 모을수있는 1일 최대 경험치가 9200점정도임

내일까지 빡세게 하면 도넛 가판대는 무사히 얻을수있을거같다




계속 누적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1000점에서 다시 시작하는거 보니 리셋되고 4일 뒤 다시 챕터2 시작되는거 같기도 하고

챕터2는 솔직히 그닥 땡기는게 없음..




역시 챕터3은 보물천지

티거 모자 가판대 갖고싶어!!!!!!!귀여웡!!!!!ㅠㅠㅠㅠ최애 곰돌이푸 관련된 건물이나 캐릭터가 한개도 없는데 빨리 갖고싶다 그래도 이번달에 곰돌이푸 상자 하나줘서 오픈할 예정인데 두근두근 캐릭터 얻었으면!




이게 기본 챌린지


야수(레벨3)/칩/르푸/메리웨더

보핍(레벨7)/중사(레벨7)/렉스(레벨6)/게스톤(레벨3)/벨

설리(레벨7)/신데렐라(레벨6)/마이크와조스키(레벨6)/부/르미에

이브(레벨10)/구피(레벨7)/월-e(레벨7)/콕스워즈

추천캐릭터 미키


일단 내가 갖고있는 캐릭터들만 표시했는데 갖고 있는 캐릭터들도 별로 없을 뿐만 아니라 레벨이 다 낮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말피 탑챌리지는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두기로 결심함ㅋㅋㅋ아니 뭘 하고싶어도 저랩+적은 캐릭터수를 가진 난 할수있는게 없음ㅠ획득할수있는 점수보상도 낮고 코코아가 많은 것도 아니고 (내기준)저 조합이 가장 최상 조합이더라

레벨이 높을수록 점수보상이 높은데 난 저랩인걸료,,?

지난번 포카혼타스이벤트할때 야수 못얻었으면 어쩔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너무한거 아닙니까ㅜ

최대한 무과금유저를 추구하는 쪼랩유저인 내게는 넘나 높디 높은 벽인것

사실 귀차니즘때문에 렙업하는걸 미뤘다는건 안비밀




일단 이번 말레피센트 탑챌린지 최종 캐릭터는 곰돌이푸에 나오는 '아울'이다

2500코인

처음엔 2500이면 꽤 쉬울라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착각도 유분수지ㅋ '첫번째 토큰' 사는데만 무려 6250코인이 필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세여?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말레피센트 탑챌린지는 두가지 선택지가 있는것이었다




코인을 모아서 

1. 챕터별로 내가 가지고있지 않은 캐릭터+건물을 사던지

2. 다 모아서 아울을 사던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것


1챕터에서 야수와 야수의 성

2챕터에서 알라딘과 아그라바의 거리

3챕터에서 레빗과 레빗의 집


을 살수있다


내가 가지고 있는건 야수뿐이라 이번에 모인 코인으로 야수의 성을 샀당 야수의 성을 구매함과 동시에 나는 아울을 깔끔하게 포기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 먹는 감 쳐다보지도 말랬다고 그냥 아울 하나를 얻느니 캐릭터2개와 건물3개를 얻겠다는 생각! 나같은 저랩유저에겐 아울은 사치였던 것..★

사람 설레게나 하질 말지...(씁쓸)



결론

저랩+무과금유저면 그냥 아울을 포기하고 야수,알라딘,레빗,야수의 성,아그라바의 거리,레빗의 집을 선택하는게 개이득이다

그리고 차분히 이벤트 점수 모아서 가판대3개 얻자!

남은 코인은 나중에 보석으로 환산해서 돌려주니 그걸 받는걸로!


아울 안녕.. 언젠가는 널 가질수있겠지(질척)



아 그리고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의 또 한가지 장점은 이벤트 안에사 여러 이야기의 캐릭터를 얻을수있다는것이다

원래 한가지 이벤트만 하다보면 스토리상 중후반부에는 지루해지는데 이번엔 여러 스토리의 캐릭을 얻을수있어서 지루함이 덜하달까ㅋㅋㅋㅋㅋㅋㅋ좋아좋아 만족스럽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