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할로윈 이벤트 우기부기의 아이들 종료




악몽같았던 2020 할로윈이벤트 결과 111 찍고 끝내기

후기부터 말하자면 역대급 고통스러운 이벤트 그 자체였다

인기 많았던 우기부기스 스핀 보상이 1위한테만 준 덕분에 악몽의 일주일을 보내야했지

한 160부터 그냥 공동 1등하자고 닉네임까지 바꿔서 보여줫는데 끝까지 한두개씩 더 올리길래 오기로 1등 찍어버렸다

정말 눈물의 어트랙션😭




그렇게 이번 할로윈 이벤트로 조성된 크리스마스의 악몽존

우기부기스 스핀은 이번 이벤트 1위 보상에서,

악몽의 사탕가게와 잭의집은 전상에서,

가면 가판대(?)는 일일 로긴으로 받음


이름처럼 할로윈의 악몽..




나의 눈물의 우기부기의 아이들

로크,쇼크,배럴




그리고 이번 이벤트 보상 중 하나인 사파이어 상자에서 나온 닥터 파실리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같으면 나왔을때 행복했을텐데 이벤트가 워낙 치열해서 그 보석캐 획득을 즐기지 못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유일한 개구리왕자 캐릭터가 됨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전상에서 나와준 제로와 잭스켈링톤

제로가 1단계 배럴 획득 보상에 있던 전상에서 나왔는데 제일 도움 낳이 됐음ㅋㅋㅋㅋ제로ㄱㅇㅇㅠㅠ


쨌든간에 이렇게 상처뿐인 할로윈 이벤트가 끝났다..

악몽의 일주일...


다음 이벤트는 쉬엄쉬엄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