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mar ①~② 주간 기록.

3/1

다꾸용 스티커 주문했다.

suatelier 스티커 시리즈들이랑

윌판타 스티커까지 구입 완~
음식 스티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 스티커 구성이라서
자주 쓸거같다.
윌판타 흑백 스티커도 구입했는데 넘 만조쿠만조쿠~
ヽ(*´∀`)ノ💕


rolledpainted 고민하다가
무늬가 이쁜게 많았는데 그 중에 가장 사고싶었던 두개만 골랐다
특히 새<<무늬 마테는 내가 환장하는 마테라
구입 안할 수가 없었다.
빨리 써보고싶다.

-
3/2

티비보고있었는데 아빠가 갑자기 팝콘 사왔다
카라멜팝콘이랑 그냥 팝콘인가?
종류 두가지로 사왔는데 꼬꼬무 보면서 팝콘먹으니까
뭔가 영화관와서 보는 느낌남ㅋㅋㅋㅋ
카라멜팝콘 너무 맛있어서 반통이나 비웠다 쩝;
칼로리는 내일의 내가 알아서 할거야~


-

3/5

오랜만에 파스타해먹었는데
사둔 크림소스가 상해버려서 토마토로 급선회ㅋㅋ
마시땅마시땅마시땅~


포켓몬스터 폰겜 하나 다운받았는데
애들 너무 귀여움ㅋㅋㅋ

요리도 너무 귀여움ㅋㅋㅋ

피카츄도 준다 귀여웡
1세대 포켓몬 다 모으고싶다

-
3/8

엄마가 어디서 본게있는지 bnr17 사서 먹으라는데
효과 있겠냐고......ㅠ
대체 그런건 어디서 알아오는 거람....

나중에 이런거나 좀 사다먹어야겠다
골골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