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20일차 그리고 레벨17

내가 유일하게 하는 폰게임

디즈니매직킹덤!

디즈니 캐릭터 모으는 재미에 계속하게 되는 마성의 게임

첫 리뷰지만 20일차면서 렙17인 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에 처음 알게되서 그때 해보긴했는데 서서히 귀차니즘 발동해서 1년 전에 지워버렸었다 그래도 내가 한 폰겜 중에서 이 게임만큼 오래 한 겜이 없어서 지우고 나서도 후회했다 그 뒤로 다시 하고싶다 생각만 하다가 20일 전에 생각난 김에 다시 깔았다 그때 겨울왕국 이벤트가 하고 있었는데



막주라서 (돌아온)뉴비인 내게는 넘나 먼 그대들.. 인기 캐릭터인 엘사나 올라프는 말할 필요도 없이 깔끔하게 포기했고 그나마 열심히 해서 막판에 겨우 얻은 안나



우리 안나 귀여운것 좀 보래요♥

계속 저렇게 빙글빙글 춤추면서 돌아다니는데 귀여웡

오랜만에 하면서 첫 이벤트에서 얻은 캐라 좀더 애착이 간달까

캐릭터 볼수록 풍족한 맴



(20일 된)이쁜 내 왕국






제일 최근에 지은 건물은 두 번째짤에 있는 회전목마

놀이공원에 회전목마 없으면 팥 없는 찐빵이쟌?

(만족)




귀엽게 돌고있는 내 퍼레이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피터팬 수레도 있긴 한데 그거 한 번 돌리려면 물약 8000개 듬

돈 없는 뉴비인 내게는 넘나 높은 그대ㅜ

보상이 물약11000개랑 보석5개라서 한번 돌려봤는데 보상을 다 주는건 아닌가보더라 물약이 그만큼 안들어와서 두번 정도 돌려본 뒤로 못돌리고있음ㅠㅠㅠ나중에 돈 좀 많이 모이면 돌려봐야지ㅠㅠㅠ  



일단 내 귀여운 디즈니캐릭터들 소개

아까 올린 안나 포함




보석으로 지른 내 귀여운 플루토

보석 모아서 집 지어 줄테야 기다려 플루토야






렉스는 보석 모아서 사야된다 무려 295개짜리 녀석

내가 가진 보석이 101개니까 앞으로 194개만 모으면 돼..ㅎ...





아더왕은 멀린 캐릭터 한 명이라 행복

게다가 최고 레벨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유일하게 완성한 시리즈ㅋㅋㅋㅋㅋ




신데렐라부터가 은근히 시간 많이 든다

챠밍왕자부터 시간 오래 걸리고 지금 신데렐라 얻는중




유리구두는 한개만 모으면 되지만 신데렐라 모자를 무려 12개나 모아야한다 챠밍왕자 2시간짜리 계속 돌리면 되니까 이 게임에서 2시간이면 그렇게 시간 많이 드는 편은 아니지만 갯수가 많으니까ㅜㅜ

챠밍왕자 20시간 열일하면 신데렐라 얻을수있다구! 일하자 챠밍왕자!!



그리고 며칠전부터 시작된 스타워즈 이벤트






포랑 핀은 얻었고 포는 오늘 아침에 얻은 따끈따끈한 캐릭터라 아직 레벨1(커엽)




빨리 포 렙업시켜서 트레드스피더 베이스 만들어야디




씨쓰리피오를 제일 먼저 얻긴했는데 씨쓰리피오는 렙업할때 물약이 든다 왜죠? 같은 스타워즈 시리즈인데 얘는 왜때문에 물약이드는가

그리고 알투티투는 역시 보석으로 얻을수있다능...ㅜ


역시 제일 급한건 물약!!!!

물약 좀 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약 모으느라 영토 확장도 못하고잇다고요ㅠㅠㅠㅠ퓨ㅠㅜㅜㅜ 좀 많이 얻었으면 좋겠는데 이벤트 하다보니까 이벤트 욕심에 물약을 모을 수가 없다ㅠㅠ물약 좀 모으면 이벤트 시작되서 쓰기 바쁘고ㅠㅠㅠㅠㅠㅠㅠ물약이 너무 안 모아져서 힘들긴한데 그래도 새로 시작하는만큼 조급해하지말고 열심히 해야지

하다보니까 리뷰 올리는것도 재밌네 리뷰도 계속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