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플래시....떴다......


스타워즈 이벤트 하느라 이제야 렙18됨

렙업 보상 좀 보석이랑 물약 많이 뿌려주라주ㅠㅠㅠㅠㅠ((물약부족에 허덕거리는 사람




25일 보상으로 준 빨간 리본상자

보상 예시로 나온 것들도 캐시로 질러야 얻을수있는 캐릭터나 건물들 위주라서 두근거리면서 열었더니




안....녕........플...래......시.........

..내....첫......주...토.....피.....아....캐..........릭.....터..........

검색해보니 무려 보석 420개짜리였다ㄷㄷ

너란 나무늘보...귀한 나무늘보.......




근데 문제는 렙업을 못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하면 얠 렙업 시킬수있는 캐릭터가 없어서ㅋㅋㅋㅋ주토피아 이벤트 나올때까지 기다리거나 지원상자에서 나오길 기다려야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획득과 동시에 처음으로 주는 커피 마시는 퀘스트 중



ㅇ...ㅕ.....ㄹ......ㅅ...ㅣ...ㅁ.....ㅎ......ㅣ......ㅋ....ㅓ.....ㅍ....ㅣ..........ㅁ....ㅏ....ㅅ..........ㅣ....ㄴ.........ㄷ...ㅏ..............☆★




알고보니 카페인 중독 나무늘보 은행원




그리고 드디어 심문용 드로이드 파괴 4개 완료




다음 계획 알려달라그래서 알려줬더니 반응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득당함




적 대면 퀘스트 

포, 핀,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로 4시간씩 9회 싸우기

하지만 난 캐시캐릭터 스톰트루퍼가 없으므로ㅜ 포랑 핀으로만 싸워야하는 설움 셋이서 싸우면 2번만 하면되는데 둘밖에 없어서 4번이나 해야되는 이 설움...

쨌든 헉스 장군 홀로 외로이 싸우던 곳에 드디어 포랑 핀 참전

스톰트루퍼 없는게 넘나 아쉽 하지만 보석이 부족한걸ㅜ




그 와중 포&핀 레벨3 달성




5500물약으로 씨스리피오 퀘스트 더 많은 공전 없애기 진행

무려 24시간



공전 없애기 퀘스트 완료




야호! 그리고 꺼져!<-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적 대면 퀘스트까지 완료




트레드스피더 염탐하기(4시간) 퀘스트 끝나면 헉스장군 얻는거 나오겠지 빨리 헉스 장군이랑 레이랑 카일로 렌 갖고싶다 핡핡

레지스탕스 스피더스 건물은 헉스장군 렙2 때 만들수있게 해놨겠지 빨리 퀘스트 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