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스톰트루퍼,헉스장군,레이 획득


트레드스피더 염탐하기 4시간 완료 후 레벨 19로!




포랑 핀 지원 병력 만나기 6시간




쑥덕쑥덕




신뢰가 가는 사람이니까 뉴스 앵커 해보라는 개드립 하나 날리면서 퀘스트 완료




무슨 퀘스트인지 캡쳐를 안함(...)

여튼 퀘스트 시작


하는 와중에 

메인스토리퀘스트 신데렐라 획득!

챠밍왕자가 얼마나 혼자 쓸쓸해 보였는데 흑흑




넘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왕국퀘 춤추기




또 잃어버린 유리구두







그리고 드디어 레지스탕스 스피더스 해제 떴다

포 레벨 4까지만 올리면 됨!




포 레벨4로 올려주고




보조퀘 완료



그리고 드디어 헉스 장군 맞이완료!!!!!!!!!!!!!!!!




(근-엄)




공격 가즈아




이와중 가뿐하게 헉스장군 레벨업해주시고




헉스장군 보조퀘 하나 하고




핀 레벨 4로 올리기




포랑 핀 이벤트메인퀘 시작




핀 스피더 하차지점 준비퀘 하는데 헉스장군이랑 둘이 엇갈리듯 자꾸 근처에서 마주치는거 웃기다궄ㅋㅋㅋㅋ




헉스장군 보조퀘 완료

순찰하는일 시키는 '그런 놈'은 트루퍼를 말하는건가




이벤트메인퀘 (하차지점준비&차고습격) 완료




이벤트메인퀘 끝나고 레지스탕스 스피더스 떴는데...




토큰 80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드디어 레벨 20!!




킹긍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 이벤트퀘 완료




핀 이벤트퀘 완료2222




스톰트루퍼 진심 겁나 이쁘다고요ㅠㅠㅠㅠㅠㅠ(아직 내가 얻은거 아님 퀘스트 진행하면서 잠시 나온건데 개이쁘다...)

갖고싶다... 이제 보석 쫌만 더 모으면 널 가질 수 있어..

어서 내게 오렴....




헉스장군 너 우리 트루퍼한테 왜그래ㅜ




근엄해봤자 최종보스한테는 부하일뿐




겸사겸사 둘다 레벨업 헉스장군 벌써 레벨3ㅋㅋㅋㅋㅋㅋㅋ

핀은 모자 다 모으자마자 레벨 5로 올려주고




드디어 최종빌런 등장각?

이벤트메인퀘 <게획변경>시작




완료




역시 카일로 렌 획득이 머지않았다 두근

카일로 렌까지 다 얻고 싶긴한데 가능할까싶고

카일로 렌 바로 전




레이떴다!!!!!!!!!!!!!!레이!!!!!!!!!!!!

근데 14,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피더스(8,000)얻을때도 개고생했는데 14,000은 언제 모으나..

아니 근데 레이가 14,000이면 카이로 렌은 대체 몇개일까 벌써 두려워진다 열심히 모아놔야겠네ㅜ




레벨 21 쑥쑥 잘오른다



이벤트 보상으로 50위 안에 들어서(25등했지롱٩(●˙▽˙●)۶)

토큰 1,500개랑 보석 40개 받았다

드디어 레이 온다




갸ㅏㅏㅏㅏㅏㅏㅏ악!!!!레이까지 획득완료!!!!!!!!

포스 미쳤다


그리고

이벤트 보상으로 보석 40개 얻고 드디어 보석 200돌파




비비에잇은 내가 봤을땐 현실 안하는이상 불가..

안...녕.......흑......



어서와 트루퍼!!!!!!!!!!!!!!!!!!!!!!!!!!!!!!!!!!!!!!!!!!

겁나 이뻐!!!!!!!!!!!!!!!!!!!!!!!!1




이제 카일로 렌밖에 안남았다 하악

비비에잇이 초큼 거슬리긴하지만 그래도 스톰트루퍼 얻은것만으로도 행-복♥




트루퍼 보조퀘 시작




에헴이래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이 이벤트 퀘스트 시작

처음부터 포스 미쳤음




드루이드 파괴 이번에는 6개...

빨리 끝내자




레이 보조퀘도 같이 시작




레이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




카이로 렌이 저기 대놓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 레벨 5

레이는 레벨 2




레이 지팡이가 얻기 힘들어서 레지스탕스 스피더스 1단계 개조시켜서 헉스장군 모자랑 같이 얻을수 있게 만들었다

이게 편하더라고




레이 보조퀘 완료




레이 이벤트메인퀘스트 완료




이벤트퀘 완료





안드로이드 파괴 6회 퀘스트도 완료




극딜중




헉스장군 말 잘들어... 또 혼나지말구



드디어 렌의 귀한 이벤트 퀘스트!!

적대면 20회

하지만 나는 캐릭터 5개로 돌릴거니까 금방할수있다!



물론 포는 레벨 6까지 레벨업을 시켜야하지만ㅠ

빨리 시켜서 적대면 퀘스트 끝내고 렌 데려와야지




적대면 퀘스트 중인데 포 없는게 아쉽지만 저렇게 단체로 싸우는거 보니까 좋은데?

포랑 핀이 헉스장군이랑 싸울때는 뭔가 허전했는데 위에 카이로 렌이랑 아래 스톰트루퍼까지 같이 싸우니까 뭔가 꽉차보이고 좋다 더 화려해지고 빨리 포 레벨업 시켜야지 3대 3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