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만티코어 상점 건설완료 그리고 만티코어 맞이하기 시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퀘스트 시작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간다 온워드 본적이 없어서 무슨 내용인지 1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새로운 캐릭터들 얻을수있으니 하면서 기부니조아




현재 내 진행상황

보석으로 블레이지 살수있었지만 블레이지가 딱히 갖고싶은 맘 안들어서 대신 만티코어 상점을 샀다 블레이지보다 아빠가 갖고싶은데 보석 300개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알바비 들어오는데 번들로 지를까 고민중 만티코어 획득에 가장 필요한건 블레이지 보다 아빠니깐 그리고 이안은 과연 내가 맞이할수있을까..

지난번 스타워즈 이벤트때도 마지막 캐릭터는 맞이하지 못했는데ㅜ




보석 150개 주고 산 만티코어 상점

로렐 4시간이면 만티코어의 검 또는 이안의 책 준다

블레이지보다 훨씬 이득이라서 블레이지 포기하고 샀다

귀여우니 만족 




8일밖에 안남았음ㅠ 갖고싶다 만티코어ㅠㅠㅠㅠㅠ





중사랑 엄마가 열일해야돼... 4시간씩 금방할거라 믿는다

열심히 모아서 만티코어 꼭 갖고말테다




갖고싶은 아빠(맨 왼쪽)과 이안(세번째)

이안은 이벤트 시간내에 갖을 생각을 포기하는게 빠를것같기도..ㅎ




만티코어 획득과 동시에 뜬 이안의 카드 수집이벤트

이것도 20개 언제 모으냐...

시간이 너무 촉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낮은 레벨의 비애랄까ㅜ




지팡이만 모았고 카드는 모으는 중

이안의 카드도 모아야하는데 만티코어 토큰 모아야하는 캐릭터랑 너무 겹쳐서 고민된다ㅜ 둘 다 일시키고 싶은데 시간이 짧은것도 아니라서 거의 올인시켜야하니까

만티코어에 올인을 할까 고민중





이안의 카드상자 획득을 위해 열심히 움직이고있는 발리와 콜트 귀여웡 이안도 아직 획득하지 않았지만 스토리상 나와서 막 움직이고 있는거 보면 너무 귀엽다궁ㅋㅋㅋㅋㅋㅋㅋ



8일(이지만 사실상 7일)밖에 안남았는데 만티코어랑 이안을 어떻게 얻어!!!!!!!!!!!!!!!!!!!아마 이안을 포기하게될 가능성이 99.9%지만 그래도 힘내야지ㅜ 엉엉 이안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