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만티코어,이안 맞이완료 라푼젤 맞이하기

사실 온워드 퀘스트 끝난지 오조오억년전인데 리뷰를 이제야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생각해도 너무 기적이라 올려야디

지난번 리뷰에서 만티코어 맞이하기 준비시작했는데 중사랑 엄마의 열일로 드디어 



만티코어 맞이 완료! 우왕!!




저렇게 막 하늘 날면서 막 불뿜는다

덩치는 크지만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남은건...

내가 가장 갖고 싶었던..




이안... 너어......갖고싶다 너란 ㅇrㅇ│..☆★


이안 획득조건은 지팡이 5개 마법책 30개 상품권(? 기억이 안남..)20개 그리고 토큰 18,000개 모아야됨

근데 틈틈이 퀘스트 하면서 지팡이랑 상품권은 모았고 이제 마법책 30개 남았는데 그게 겁나 모으기 힘들엉..ㅠ

시간도 얼마 안남았는데 토큰마저 모자라서 그냥 12,000원 주고 번들을 살까 고민을 했는데..




인간승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시로 번들 안 지르고! 이벤트 종료 4시간 49분 남겨두고! 다 모았다!!!!!!!!!!!!!!!!!와라라랄ㄹ라라라라ㅏ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개행복해해햏ㅇ행애애애햏헤헿ㅎ다모았어다모았지렁하하하하핳 


지난번 스타워즈이벤트에선 마지막캐릭터 카이로 렌 못 모아서 반드시 다음번 이벤트할때는 마지막 캐릭터까지 모아야지 결심했는데 해냈다해냈엉!(*๓´╰╯`๓)♡




캬캬캬 사랑스러운 느낌표 표시♥




그리고 12시간 후 마지막 무료캐릭터 이안 맞이 완료했당

이렇게 이안을 마지막으로 온워드 이벤트퀘스트 종료

이벤트가 종료되는 바람에 이안은 아무런 퀘스트를 못받아 아쉽ㅠ 그래도 얻은게 어디람


이제 메인퀘스트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

지금 진행사항은 라푼젤 이벤트 시작했다

플린은 온워드 이벤트퀘스트 마지막쯤에 맞이했고

이제 사랑스러운 라푼젤 맞이하기!




그리고 꾸준히 토큰 모아 라푼젤 맞이하기 시작!




24시간 뒤에 맞이 완료인데 현재시간 기준으로 이제 14시간 남았음ㅋㅋㅋㅋㅋㅋㅋ빨리 맞이하고싶다 내사랑 라푼젤♥


이벤트퀘보다 캐릭터 모으기 더디지만 그래도 메인퀘 나름의 재미가 있음ㅋㅋㅋㅋ메인퀘 스토리도 재밌구 캐릭터도 다양하고ㅋㅋㅋ무엇보다 여유롭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