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남도형 성우와 떠나는 asmr 여행 런던편 정리/감상


내용 中


『셜록홈즈』
코난도일이 쓴 추리소설
이 책 삽화는 어때요? 맘에 들어요?
익숙한 얼굴이 아니라서 실망했어요? 물론 유명한 삽화는 시드니 파젯(Sidney Paget) 버전이죠 아마 이제껏 봐온 셜록의 이미지들은 다 그 사람 그림에서 왔을 거예요 지금 들고 있는 책은 프랭크 와일(J. Frank Wiles)이 삽화를 그린 버전이고, 난 프랭크 와일 버전 삽화를 더 좋아해요
그 책 절판되서 구하기 힘드니까
특별히 지금 팔게요
좋아하니까 팔수있는거예요

왜 그렇잖아요

맛있는 컵케이크는 남한테도 한입 먹여주고 싶은?

이해 못 한다는 표정이네? 세상에는 그런 사람도 있는 거죠, 뭐 



그럼 이 김에 하나만 더 추천해 볼까요?


" 내가 당신을 여름날에 비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훨씬 사랑스럽고 따뜻한데요

거친 바람은 오래 향기로운 꽃들을 쓸어내리고

우리에게 허락된 여름은 너무 짧기만 하네요

때론 하늘은 뜨겁도록 반짝이고 금으로 빛나는 그 얼굴이 흐려지는 것도 흔히 있는 일이죠

세상에 아름다운 것들은 모두 언젠가 빛이 바래고

자연스럽게 흩어지는 것도 약속된 일이지만

그러나 당신의 영원한 여름은

절대로

시들지 않을 거예요


당신의 아름다움 역시 변치 않을 거고

죽음조차 당신이 자신의 그림자 안에서 당황한다고 말할 수 없어요


왜냐면 당신은 쓰러지지 않을 이 시 속에서 영원할 테니까요 "



맘에 들어요? 

『셰익스피어의 소네트(shakespeare's sonnets)』예요 


당신이 시 속에서 영원하리라


는 이 구절 진짜 멋있지 않아요? 내 인생 최고의 표현이에요 어느 정도냐면 내가 이 서점을 열게 된 계기일 정도로?

사람의 삶은 유한하잖아요 글은 달라요 오랫동안 남아서 읽히면 읽힐수록 생명력이 훨씬 강해지죠 

나는 그를 다음에서 다음으로 이어주며 생명을 불어넣는 일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럼 소네트에서 말한 대로 우린 글 속에서 영원하겠죠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