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디즈니매직킹덤]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 끝


레벨37도 됐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렙30대가 이렇게 길다니ㅠㅠㅠㅠㅠㅠ힝구ㅜㅜㅜ




일단 시작은 코코아 2개와 말피 코인 600개주면서 이벤트 시작그리고 대망의 상자까기




내 첫 곰돌이 푸 캐릭터는 이요르다ㅠㅠㅠㅠㅠ귀여웡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기여워ㅓㅓㅓㅓ






야수는 갖고있었고 야수의 성은 이미 겟챠 했고




챕터1 목표 보상으로 받은 미키 축하 도넛 가판대!

ㄱㅇㅇㄱㅇㅇㄱㅇㅇ!!!!




챕터2에선 알라딘 얻었고!






아그라바의 거리도 얻었당

연꽃분수랑 같이 두니까 이뻐 저 특유의 분위기 좋아





챕터2 말레피센트 와플 콘 가판대 획득!




챕터3 래빗이랑 래빗의집은 말피코인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충분했다ㅋㅋㅋㅋㅋ




래빗 안녕! 나의 곰돌이푸 두번째 캐릭터ㅋㅋㅋㅋㅋㅋㅋ




래빗의 집도 얻었다 만족만족ㅋㅋㅋㅋ


그와중에 




메인퀘 휴이 토큰 다 모아서 휴이 데려왔다




듀이랑 루이도 빨리 데려와야지




챕터3는 티거 모자 가판대는 그냥 깔끔하게 포기함

캐릭터 레벨도 낮고 캐릭터도 없고 그래서 그냥 포기포기ㅠ




그래도 챕터 3까지 오는 내내  4000위 안으로만 다 들었다 

첫 말피 타워챌린린지 결과는 만족만족



남은코인은 보석으로 환산해서 줬는데 

꼴랑 3개줌 아오.....짜다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