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응답하라 홍범기 감상후기







범기님 구독자 5천명 기념 대답영상 올라왔다!!! 

아니 1,2부 영상 길이 실화냐

여러 QnA를 봐왔지만 저렇게 정성스럽저렇게 준비하는 사람 처음봤다 그 많은 질문 다 적어서 넣어서 준비하고 세상에 저 정성 어떡해ㅜㅜㅜㅜㅜㅜ자막도 넘 귀엽구 대답도 혜자스럽고 덕후는 웁니다ㅠㅠㅠㅜㅜ진짜 보는 내내 입틀막 하면서봄ㅋㅋㅋㅋㅋ조곤조곤 대답해주시는데 범기님 귀여워 미침ㅠㅠㅠ



1. 좋아하는 캐릭터는 동동이라고 하면서 뒤에 있는 피카츄한테 미안해 너는 극장판 한번이었잖니 말하시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거리를 헤매면서 다니면서 먹거리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 홍범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생생정보통 또 나오시겠네ㅋㅋㅋㅋㅋㅋ


3. 베이맥스 전등스티커 선물 받은거 넘 좋아해서 이사갈때 떼어가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범기님 개인 팬미팅 존버존버존버존버존버존버 


5. 팬들의 모성애,부성애에 가까운 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33:53 조개껍질 묶어 (동동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랄랄랄라라↗


7. 범기님의 5기 동기 첫인상 (남여성우님 나이순)

김기흥 성우님 - 점잖은 착한사람 느낌

현경수 성우님 - 비주얼이 직장인st , 후리후리하고 훤칠함 알고봤더니 트로트 좋아하는 끼쟁이

신용우 성우님 - 동글동글 귀엽, 잘 웃음 알고보니 투덜이

이용신 성우님 - 고양이st (크고 말라서)

정유미 성우님 -  지멋대로인 개구장이 여동생st

정혜옥 성우님 - 모델st 조신한 느낌


용우신 동글동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투덜잌ㅋㅋㅋㅋㅋ


8. 장기자랑에서 웃겨보려고 김영철 성대모사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올해안에 해보고싶은거 구독자 1만명 달성하기



범기님 1만명 가즈아(홍보맞음,덕후는 불물가리지않는다)


10. 남은 270개가 넘는 질문에 일일이 닉 불러주시는거 쏘스윗



마지막까지 범기님 귀여워...최고야...짜릿해.... 

오늘부터 범기님 라방과 팬미팅 존버1일





댓글 달면 꼬박꼬박 하트 해주시는 범기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