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심슨스프링필드] 할로윈이벤트 시작 콜럼버스데이&핼러윈본부 건물 해제

 

내가 요근래 가장 많이 하는 게임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사실 이번에 카카오 난리나서 텀블러에 올리고 싶었는데 사진 업로드 수가 제한적이라 티스토리 올릴수밖에 없었다는 슬픈 사연이;ㅅ;

모바일 겜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여러 게임 전전하다가 디매킹이랑 스프링필드 두개 고정으로 하는데 요즘엔 디매킹은 거의 안한다 너무 과금유도도 심하고 캐릭터 없으면 깰수없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서 손이 안간달까

그에 반해 스프링필드는 캐릭 음성도 많이 들어가있고 과금유도도 적고 일단 과금 살수있는 도넛을 엄청 많이 퍼준다(디매킹의 보석같은 개념)

그래서 생각보다 도넛으로 사고싶은거 사는데 부담이 적음 한 몇년전에 다운받았다가 용량도 그렇고 디매킹하느라 지웠었는데 새 핸폰 사면서 용량도 커졌고 새로해볼까 생각해서 다운받았는데 몇달간 제일 열심히 하는중ㅋㅋㅋㅋ 강아지이벤트?부터 열심히했는데 이번에 할로윈 이벤트 시작해서 이번이벤트부터 종종 리뷰 올려볼까한다

 

그날 몸살나서 병원가서 로비에 대기하고있다가 아이콘 업데이트 된거 발견함ㅋㅋㅋㅋ 저 액자속 호머심슨 모양 아이콘으로 바꼈는데 폰 메뉴에서 아이콘볼때마다 흠칫하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이벤트 업데이트하면서 변경된점! 일단 나무 색들이 노랑,주황,진한주황색으로 변했음! 알록달록한게 너무 이쁨o(*°▽°*)o

그리고 심슨집 뒷마당에 둔 심슨해먹달린 나무가 나뭇잎이 다 떨어진 앙상한 나무로 바꼈음! 이런 디테일 너무 좋아!

krusty 새로운 할로윈 스페셜! yeah!

 

이 겜 진짜 심슨 특유의 저런 번역체?가 잘 구현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

 

할로윈 메인이벤트 전 간단 이벤트(6초) 완료!

 

할로윈 관련 정신병원 건물이라도 주나 두근거렸음ㅋㅋㅋ

 

진짜 본격적인 할로윈 이벤트 시작! 11월 16일까지 시간 넉넉한거보면 여러 이벤트로 구성된 느낌

이벤트가 기간이 짧은것도있고 긴것도있는데 지난번 워터파크 이벤트였나? 그건 이벤트 한개로 짧았는데 이번엔 컨텐츠가 여러개일거같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는 이벤트 긴거 좋음 왜냐하면 건물 많이주니깐!ㅋㅋㅋㅋㅋ

 

핼러윈 가게에서 흔하게 통용되는 규칙 '눈 감으면 코 베어 간다.' (?

 

진짜진짜 본격적인 핼러윈 메인이벤트 시작

왼쪽에 칸이 넓은거보면 여러이벤트 확정~ 눈누 

첫 컨텐츠는 사탕수집인데 homer, bart, lisa, krusty, milhouse, marge, skinner, wiggum 이렇게 8캐릭터가 각각 핼러윈 수집하기(4시간)

구성은 krustyland 입구 외관, 건물번들, 장식, 장식, willie의상

생각보다... 별로... 음... 장식많은거 별론데 두번째 컨텐츠에선 많이 주겠지...

 

여러 이벤트를 해본 결과 저 맨위에 캐릭터는 굳이 안얻어도 충분히 컨텐츠 깰수있다 부지런하다면야..ㅎ 

 

그리고 나 이거 자랑+놀라서 캡쳐함

도넛광맥 캐는데 100개 처음 나왔음!!!!!!!!!!!!!!!!!!!!!!!!!!!!!!안그래도 도넛 부족했는데ヽ(✿゚▽゚)ノ!!

도넛 광맥 캘때마다 8개 10개씩 주는거 너무 개꿀이얌

 

퀘스트 도중에 레벨 89달성~

이게임 렙업 엄청 하기 쉽다 그냥 몇번 퀘스트하고 꾸준히 들어가보면 금방 렙업하는데 복귀한 뒤로 거의 렙 40넘게 오른듯? 그리고 레벨 오르면서 저런 한마디씩 툭툭 던져주는데 저것도 은근히 기대됨ㅋㅋㅋㅋ다음 렙업땐 어떤 말을 할지ㅋㅋㅋ

 

그렇게 일단 이틀간 열심히 들어가서 첫 사탕모으기 쿼스트 완료!

 

krustyland 입구 외관 바꼈는데 정말 외관만 바뀜

 

Dr.hibbert 갑자기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째 사탕모으기 이벤트도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의상 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단호박 섹시한 호머 치즈버거 탐나..((?

 

호머 치즈버거가 섹시하지 않은 이유 : 치즈가 흘러나오지 않아서.

 

2번째 목표 완료!

 

일단 할로윈 이벤트 첫날 완료🤗

빨리 다음 이벤트 리뷰하고싶은데 카카오 난리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올렸을텐데 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