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심슨스프링필드] 할로윈이벤트 리벳공 willie의상 해제 완료

내가 미쳤나봄 전부터 하던 생각이긴한데 분수같은 장식이나 건물 픽셀이 많이 깨지는 버그?같은게 있어서 한번 지웠다 다시 다운받아봐야겠다고 생각하긴 했었는데 갑자기,, 정말,,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디 정신 팔린 사람마냥 지금 빨리 지우고 다시 다운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겜을 지우고 다시 다운받았는데 근데 그날 하필 카카오가 터져버렸다(...) 카카오가 터진건 내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스프링필드 로그인을 내가 티스토리 계정으로 해놨던거였다,,, 흠

진짜 멍청했던게 카카오 터지기 전에 지웠더라면 진짜 운도 지지리없는거였는데 카카오 터지고나서 그냥 홀린것마냥 지웠던거임.. 티스토리 계정이라 다음으로 메일을 받아야하는데 카카오계정으로 전체 통합시켜버려서 로그인조차 할수없었고 다음메일 역시 거의 마지막쯤에 복구된터라 약 3일을 그냥 날려먹었다ㅜ 다음메일 복구된 다음에 바로 들어가서 남은 이벤트 완료하고 우여곡절 끝에 첫번째 이벤트 끗-😂

 

이벤트 보상으로 받았던 할로윈 공포의 밤 광고판!

지금 보니 도넛 20개짜리넹

 

건물번들이 2개길래 퀘스트 진행시켜 보니까

콜럼버스데이 본부 건설하면 핼러윈 본부 건설도 가능하게 되어있더라 자체 변경가능한 번들이었음🙄

 

네번째 장식 '기간제 근로자들'까지 획득 완료! 두번째 컨텐츠에 건물 많이 줄거라 생각해서 나중에 따로 할로윈존으로 만들어 줄까 생각중이다

공식 할로윈 본부도 따로 있길래 얼마 안해서 이벤트로 받은 핼러윈 본부 옆에 새로 하나 사버렸당~(❁´◡`❁)/

 

뭔가 Edgar allan poe 캐릭터 줄 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willie씨 핑크 모자 쓴거 커엽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 호다다닥🙄

 

이렇게 첫번째 컨텐츠 '핼러윈의 진짜의미V' 마지막 willie의 리벳공의상까지 획득 완료-(。・∀・)ノ゙

생각보다 사탕수집 갯수가 적어서 다행이랄까 두번째 컨텐츠 바로 시작할줄 알았는데 약간 시간이 걸려야 나오는거같아서 일단은 잠시 그동안 쌓였던 퀘스트 하는중... 맨날 이벤트 퀘기간동안 일반퀘 캐릭터랑 겹침;

 

쨌든 두번째 컨텐츠 시작-!

 

그래 이게 이벤트지!

건물 2개 장식1개 외관1개 캐릭터 1개! 첫번째 컨텐츠에선 건물 적게 줘서 좀그랬는데 건물 많은거 좋아~♪(´▽`)

빨리 할로윈존 만들고싶다🎃

요즘 렙업할수록 놓아야 할 건물이 많아서 땅을 많이 열어야하는데 돈이 모자라서 안쓰고 모으는 중,,

도넛보다 돈이 부족한 아이러니 흠

돈이 너무 부족해..............새 건물 마구마구 짓고 땅도 마구마구 넓히고 싶다,,,,,இ௰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