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feb ③ 주간 기록.

02/13

설날이라 이모한테 연락했다.
오랜만에 듣는 목소리라 좋았다 얼굴 못본지도 오래됐는데
이번 추석에는 볼 수 있으면 좋겠어
이모 보구싶다ㅏ

띵타이쿤 오픈 첫 날!
rpg서버보다 이런 소소한 서버가 더 좋은듯?

도감작 못참지

-
2/14

텍사스바베큐? 새로 나왔나본데
어떤지 궁금해서 시켜봄.

맛있긴했다
바베큐소스가 달달해서 불싸이먹고
텍사스바베큐 먹으니 딱좋았다
근데 새로나와서 긍가 가격때문에
담번엔 다른거 시켜먹어 봐야디~


설날 내내 고민하던 미니에보 결제 완.
에보랑 리플레이 두 개 고민했는데
리플레이 내가 원하는 색상이 품절이어서...
게다가 언제 재입고 되는지 문의했는데 아직 미정.
그래서 미니에보 쪽으로 더 맘이 기운것도 사실이다.
빠ㅏㅏㅏㅏㄹㄹ리 와줘!!!

-
2/15

오늘 일어났는데 실내가 어두컴컴하길래 설마했더니
역시 눈이 펑펑 왔음.
(심지어 오는 중이었다..)
저번에 온 눈이 이제야 다 녹나? 싶었는데
어림없지!

이제 그만 좀 와...

킅젠전 방송 다시보기중인데
나 kt 플레이 좋아하는건가..
볼때마다 왜이렇게 시원시원한 느낌이지
표식 진짜 잘하더라
그리고 베릴은... 진짜 도사..인가?..........
뭐지

저녁은 야끼소바 불닭볶음면 해먹음.
야끼소바라길래 궁금해서 사봤는데
야끼소바....인가..
ㅋ매콤하긴함ㅋ

-
2/16

드디어 에보 왔ㅅ다!!!!끼얏호
진짜 개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써야지ㅠㅠㅠㅠ
실제로보면 더이쁨ㅠㅠㅠ
폰으로 연결해서 뽑을수도있고
보이는 화면도 커서 사진찍기 편하고
sd카드도 무료로 받아서 용량도 크고
암튼 다 맘에 든다 아껴써야지💕

-
2/17

2월에 동생 생일?선물로 받은 베라 쿠폰 드디어 씀
가격대비 양 실화냐ㅋㅋㅋㅋㅋ
근데 뭐 자주 사먹는것도 아니고 어쩌다 한 번씩 사먹는정도니,,
위에는 크림이고 아래는 아이스크림인데
다양하게 먹어볼수있어서 좋은듯
슈팅스타 조아 맛잇쪙!


저녁에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에 양념감자~
나는 매운맛 취향이 핫크리스피보단 불싸이쪽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