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심슨스프링필드] 할로윈이벤트 끝? Mopey Mary 맞이완료

두번째 목표 '하우스 힐의 힙합 유령 Ⅳ' 시이작-!

 

뻘소리 들으면서 '소름돋는 등골' 건물 해제 완료!

 

80에서 한참동안 안올라서 정체기인가 싶었는데 정신차려보니 레벨 99더라구~ []~( ̄▽ ̄)~*

 

결국 100 찍었다 오예! 모바일겜하면서 레벨 100 처음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심슨 게임에서 아주 낮은렙이긴하지만 그래도 100이라는 숫자가 뭔가 감격스럽달까

 

바로 101까지 렙업하고 도넛 3개 개꿀!

 

지금은 Homer산 1개뿐인데 렙업할수록 호머가족 산이 풀리는듯? 빨리 다른 산도 얻고싶엉

 

이벤트하다보니 이벤트에 묶여서 돈벌지 못하는 캐릭터들이 많은거같아서 메인퀘 하나 진행시킬 겸 '위험한 수영장' 건물 해제& Lance Murdock 맞이 완료!

 

부지런히 호박 모아서 '호박 등 에어 바운스' 장식 획득완료해주고~

 

건물 몇개만 해제했을뿐인데 할로윈 느낌 물씬나는거 좋아!

 

세번째 '오싹한 집' 건물 해제!

 

나는 도넛 광맥이 너무 좋아! 대혜자야 적게 나온적이 없어 믿고 캐는 도넛 광맥

 

오싹한집 외관 너무 커여웡ㅋㅋㅋㅋ 저 할로윈 나무들이랑 잘어울림

 

호박 모을때까진 몰랐는데 건물 해제가 아니라 건물 외관 해제였음 Flanders의 집 왼관이 휴지를 늘어뜨린 Flanders의 집으로 바꼈다 핼로윈 느낌나는 외관때문에 건물 위치도 핼로윈존으로 바꿔줌ㅋㅋㅋ

 

이게 기본 Flanders의 집 외관이고

 

이게 획득한 휴지를 늘어뜨린 Flanders의 집

 

드디어 마지막 Mpoey Mary 맞이 완료! 이렇게 일단은 할로윈 이벤트 목표 끝!

더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일단은 끝인걸로,,?

 

나머지는 캐릭터 퀘스트로 이어지고 다사다난했던 이번 이벤트가 끝났다

아직 이벤트 날짜가 많이 남아서 좀더 퀘스트가 있었음 좋겠는데 더 없으려남,,

 

할로윈 이벤트 끝나고 더 있을지 모르니 시간 긴 퀘스트 못시키겠어서 부동산이나 올리기로 했다

Ziff 저택 진짜 갖고싶었는데 이벤트 끝나고보니 얼마 안남아서 바로 포인트 모아서 5000,000,000 포인트 달성완료!

Ziff 저택보니까 크기도 생각보다 큰거같아서 자리도 미리 남겨뒀었다구~

 

그리고 우정레벨 2달성으로 받은 Sinfing Sirloin 식당까지~

 

진짜 무슨 운인지 모르겠는데 극악의 확률을 뚫고 경주도 승리해버려서 너무 놀라서 사진찍음ㅋㅋㅋㅋㅋㅋㅋ매번 가장 낮은 확률에 걸긴하는데 받아본적이 없어서 이거 안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이게 되버리넹ㅋㅋㅋㅋㅋㅋ오예~ 경주 보상 너무 달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