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심슨스프링필드] 2022 블프&풋볼 리그 이벤트 시작

꾸준히 이웃마을 도니까 벌써 스노우볼 2호까지(두둥탁

공짜 캐릭터 좋아\(@^0^@)/

 

 

알고보니 할로윈 이벤트가 아직 안끝난거였ㄷㄷㄷㄷ

 

 

세번째 할로윈 이벤트 완료~

그리고 진짜_최종_정말_마지막_끝_jpg 수준의 ㄹㅇ 마지막 할로윈 이벤트,,

 

괴상하게 생긴 치킨(?) 얻고 할로윈 이벤트 완료

할로윈 이벤트는 생각보다 그렇게 만족하는 이벤트는 아니었다 대부분 장식용품이라 그런가ㅠ

 

오랜만에 긴 이벤트였던거같음,, 다시 할로윈존 보니까 이벤트 기간에 비해 생각보다 건물이 적은거 같기도하고ㅠ

담번 이벤트는 건물 좀 많이 주는 이벤트였음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업데이트하더니

블프 이벤트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프 겸 (추수감사절)풋볼리그 이벤트 시작까지 알차다 사실 할로윈 이벤트가 좀 길었던거 같기도하고🙄

아직 졸업앨범도 다 못깐 무과금 뉴비는 그냥 블프는 그림의 떡일 뿐,,,

그냥 도넛 모아야지 아까웡🍩,,

바로 풋볼이벤트 간다

 

 

 

이번 이벤트는 장식2개 건물2개 캐릭터1개 알차다

이번 이벤트는 좀 천천히 여유롭게 해야지~(●'◡'●)/